본문 바로가기
한입 시리즈 - 맛집탐방/영국

[런던한입] Bob's Café Muswell Hill / 브런치 / Full English Breakfast 먹고온 곳

by 히소지음 2023. 6. 10.

🇬🇧 43 Muswell Hill Broadway, Muswell Hill, London N10 3HA

전망이 이쁜 곳 Muswell Hill의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Bob's Café 를 다녀왔어요 🥗

토요일 오후 1시 20분쯤에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꽤 있어서 들어가게 된 곳이에요.

편해 보이는 자리가 있었는데, 예약이 되어있더라구요 ㅎㅎ참고로 오후 4시까지는 breakfast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

Bob's CafeBob's Cafe
Bob's CafeBob's Cafe

식물 일러스트로 꾸며져있어서 초록초록함을 물씬 풍기는 메뉴판이네요 ㅎㅎ

메뉴 평균 가격대는 £16 정도이고 음료는 £5 정도였던 것 같아요. 메뉴 뒤편에 음료가 있었는데 안찍었... 🙄

>> 주문한 메뉴는

- Full English Breakfast (£12) x 2

- Homemade Lemonade (£3.5) x 1

<< 이렇게 주문했고, 탭워터도 달라고 했어요 🚰

- 서비스차지 포함해서 최종 지출한 금액은 £30.94 입니다.

Bob&amp;#39;s CafeBob&amp;#39;s Cafe
Bob&amp;#39;s CafeBob&amp;#39;s Cafe

메뉴판만 초록초록한 게 아니라 내부도 곳곳에 초록 식물들이 놓여있어서 싱그러운 느낌을 더해주고 있었어요 🌿

조명도 은은하니 참 이쁘죠?

Bob&amp;#39;s CafeBob&amp;#39;s Cafe
Bob&amp;#39;s CafeBob&amp;#39;s Cafe

주문한 음료와 음식이 쨔쟌~ ✨

Full English Breakfast를 주문하면 달걀은 어떤 식으로 조리해 주길 바라는지 물어봐요.

하나는 poached egg(수란), 다른 하나는 Fried egg(계란 프라이)로 주문을 해서, 달걀 조리 방식 빼고는 동일한 구성이에요 😊

- 소시지, 베이컨, 버섯, 토마토, 베이크드 빈즈, 빵, 계란 2 

Bob&#39;s Cafe
Bob&#39;s Cafe

구운 방울토마토랑 버섯이 일품이었어요. 베이컨은 제 입맛엔 짰어요. 소시지도 잘 익었고 계란도 맛있었어요. 이것만 먹고 배가 부를까? 싶었는데, 허기를 달래기엔 충분했던 것 같아요 ㅎㅎ

베이컨이 좀 짜서 물을 마셨는데, 물병이 비워질 것 같으니까 서버분들이 계속 물병을 교체해 주시더라고요. 중간중간 식사는 괜찮은지 물어봐주시고, 전반적으로 서비스가 좋았고 서버분들도 친절하셨어요 😊

Bob&#39;s Cafe

화장실은 식당 안 쪽에 있었고, 깔끔해서 손도 잘 씻고 나왔답니다 🧴

Bob&#39;s Cafe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는데, 카드를 한 장 주더라구요. 홍보용 카드인가 보다 하고 봤더니 이게 씨앗이 있어서 카드를 화분에 심으면 꽃이 핀다는 거예요. 친환경적인 느낌이 드는 재밌는 아이디어였어요 😁

Bob&#39;s Cafe

이상 이쁜 경치를 가진 언덕위의 동네 Muswell Hill에서의 한 끼, 런던한입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