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입 시리즈 - 맛집탐방/영국

[런던한입] 드디어 런던 한식 맛집을 찾았다! - ASSA (아싸)

by 히소지음 2019. 11. 12.

방문일 | 2019. 10. 22
위   치 | 23 Romilly St, Soho, London W1D 5AQ

런던 소호 차이나 타운 근처에 있는 음식점으로 피카델리 거리나 차이나 타운 구경하는 날 한식이 그리울 때 가볼만 한 곳이다.

분위기


가게 분위기는 한국 음악과 손님들의 대화 소리가 뒤섞여 시끌버적했고 한식 냄새와 한국 사람들 때문에 그런지 한국에서 느꼈던 익숙한 식당 분위기였다. 기사식당 느낌이랄까?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웨이팅 없이 식사할 수 있었으나 식사 끝나고 나갈 때 보니 대기줄이 있었다.

메뉴


유명한 메뉴는 부대찌개인 듯 보였다. 대부분의 테이블에서 부대찌개를 먹고 있었고 인터넷 후기를 찾아보면 부대찌개가 맛있다느 후기도 많이 봤다. 부대찌개 종류는 돼지고기부대찌개, 소고기부대찌개, 닭고기부대찌개가 있었고 가격은 £28.00 이었다. 밥은 별도일 듯 싶다.

이 날은 찌개 대신 제육덮밥과 불고기 마늘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제육덮밥이 더 맛있었다. 제육덮밥에서 나는 불맛이 식욕을 북돋아 주었다. 밑반찬으로는 숙주나물 무침과 식초에 버무린 미역무침이 제공되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보리차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었다. 그리운 한국 식당의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한 끼 하고 왔다.

제육덮밥 £8.50
불고기 마늘 볶음밥 £8.50

참고로, 서비스 요금 10%가 부과된다.

2인 총 지출액 - £18.7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