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IT+블로그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by 히소지음 2019. 4. 25.

작성일 | 2019. 04. 25. 목요일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건 2019. 02. 07이에요.
#구글 애드센스 신청관련 포스팅

시작한지 거의 3개월째에 접어들었어요.
애드센스 수익은 정말 천차만별인 것 같아요.
구글에 검색해보면 두 달만에 지급 기준액인 100달러를 달성한 후기도 봤어요.
그만큼 블로그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포스팅 하는데 시간도 많이 들이며 관리하는 것처럼 보였어요.
제 블로그 방문자 수는 일평균 10명 내외에요.
적은 수라고 할 수도 있지만 찾아주시는 한 분이라도 감사할 따름이랍니다 ㅎㅎ
유익한 기록들이 쌓이다보면 그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거란 기대감으로 즐겁게 블로그 운영 중이에요.

그럼 이 쯤에서 약 3개월 간의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하겠습니다.


3.15달러입니다.
아주 미비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제게는 소중한 수익이에요 ㅋㅋㅋ
다음 번 수익 공개 때는 아마 더 늘어있을거예요... 그럴걸요?...

스크린샷은 아이패드에서 구글 애드센스 앱을 실행한 화면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