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임 - 일상/지출후기

[후기/과자] 영국 과자 Tago Rurki Waflowe 타고 초코과자 강추!

by 히소지음 2019. 4. 25.

제품명 | Tago Rurki Waflowe Wafer Rolls with Cocoa Cream 280g
구매일 | 2019. 04. 19 (이후로 자주 사먹고 있어요)
가격 | £1.30 (테스코 익스프레스에서 구매)

타고 코코아 크림 웨이퍼롤

초콜릿과 크리스피한 질감을 사랑하는 제가 완전 반한 과자에요.
바삭한 얇고 바삭한 비스킷 롤 속에 진한 코코아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요.
정말 한 입 먹자마자 끝날 때까지 입안이 초코초코해요 ㅋㅋㅋ
코코아 크림 맛 말고도 바닐라 크림, 넛 크림 등 다른 맛들도 있어요.
당분간은 마트에 들어가면 초코 다이제 대신 이 과자부터 찾게 될 것 같아요 ㅎㅎ

#Wafer 뜻
처음엔.. 와퍼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웨이퍼라고 부르더라구요.
바삭하고 달콤한, 매우 얇고 평평한 형태의 건조한 비스킷을 칭하는 말이랍니다.

*위키피디아 참고
A wafer is a crisp, often sweet, very thin, flat, and dry biscuit, often used to decorate ice cream, and also used as a garnish on some sweet dish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