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입 시리즈 - 맛집탐방/영국

[런던한입] Honest Burgers Borough / 햄버거 감자튀김 런던맛집

by 히소지음 2023. 6. 11.

🇬🇧 5-7 Southwark St, London SE1 1RQ

런던 여행 가면 버로우 마켓을 한 번쯤 가보시는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버로우 마켓 근처에 위치한 Honest Burgers(어니스트 버거) Borough점에 다녀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

어니스트버거는 2011년에 런던 Brixton에서 처음 오픈된 햄버거 전문 체인점이에요 🍔

런던 중심가를 걷다보면 한 번쯤은 스쳐 지나갈 만큼 곳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특이하게 체인점마다 스페셜 메뉴가 있어서, 체인점이라도 다른 지점과의 차별화를 가지고 있는 게 재밌었어요.

Honest Burgers Borough
Honest Burgers BoroughHonest Burgers Borough

외부 좌석으로 네 테이블이 있었고, 저희가 방문한 때는 토요일 점심 12시45분쯤이었는데 생각보다 가게 안은 붐비지 않았어요.

이 날 맞은편 버로우 마켓에는 인파가 굉장했지요 😵‍💫

Honest Burgers Borough

문에 들어서서 기다리니 스태프가 와서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아서 앉았어요.

Honest Burgers Borough

창가자리라고 해도 공사판이군요 ㅋㅋㅋ

밖에 버로우 마켓 간판이 보일정도로 바로 코앞이랍니다.

Honest Burgers BoroughHonest Burgers Borough
Honest Burgers BoroughHonest Burgers Borough

로컬 메뉴가 있었지만, 주문한 메뉴는 >>

- Honest (£13) + 감자튀김 포함

- Smashed (£8.5) + 감자튀김 포함

- Coke (£2.70)

- Tap water (무료)

<< (£24.20) 입니다 . 여기에 서비스 차지(£2.42) 붙어서 총 £26.62 지불했어요.

Honest 버거 주문할 때는 패티 굽기 정도를 같이 물어보더라구요. 최소 굽기는 미디엄레어부터 가능하며, 서버분이 안전상의 이유로 미디엄웰던을 추천해 줬어요. Smashed 버거 주문할 때는 더블업 할 건지, 베이컨 추가할 건지 물어봤는데 둘 다 안 한다고 했어요. 메뉴판에 보시면 둘 다 추가요금이 붙는 옵션이랍니다. 그리고 사이드는 기본 포함이 되는데, 어떤 걸 하겠냐고 물어봐서 Chips(감자튀김)으로 한다고 했어요.

Honest Burgers BoroughHonest Burgers Borough

기본 테이블 셋팅은 마요네즈, 케첩, 냅킨이었어요. 탭워터는 레몬과 얼음을 넣은 컵과 같이 나왔어요.

Honest Burgers Borough
(왼쪽) Honest Burger, (오른쪽) Smashed Burger

기다리던 버거가 나왔는데, 로즈메리향이 확 느껴졌어요. 아로마 향에 후각이 즐거워지는 경험이었어요 🌿

Honest Burgers Borough
Honest Burger

Honest 버거에는 소고기 패티, 체다치즈, 훈제 베이컨, 적양파, 피클, 양상추가 들어있어요.

Honest Burgers Borough
Smashed Burger

Smashed 버거에는 양상추가 없어요. 소고기 패티, 아메리칸치즈, 양파, 피클 이렇게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버거번도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감튀가 정말 맛있었어요. 감튀에도 로즈메리 향이 느껴졌고, 바삭바삭했어요.

여기 감튀는 다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ㅎㅎ

햄버거만으로는 조금 아쉬웠는데, 감튀까지 먹고 나니까 포만감이 들었어요. 

 

🚻 참고로 화장실은 지하로 내려가셔야 하고 남녀공용이에요. 

 

버거 런던맛집 어니스트버거 추천드리며 런던한입을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