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입 시리즈 - 맛집탐방/영국

[런던한입] 코벤트가든 Ladurée(라뒤레) 초코케이크 / 런던 디저트

by 히소지음 2019. 2. 16.

 

방문일 | 2019. 02. 05, 2019. 02. 08

식당명: Ladurée

위치: 1 The Market, London WC2E 8RA

특징:

- 마카롱, 초콜릿, 케이크 등의 디저트와 음료를 판매하며, 특히나 마카롱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여러 나라에 지점이 있다.

- 1층에 디저트가 진열되어있고 포장 주문이 가능하며 매장 안에서 먹으려면 2층으로 가서 주문해야 한다.

- 마끼아또를 주문했는데 에스프레소에 우유 거품을 올려주는 형태로 한국에서 마시던 카라멜 마끼아또와는 전혀 달랐다.

- 첫 번째 초코케이크 이름은 TENTATION이며 다크초콜릿과 라즈베리의 조합으로 달콤하면서도 상큼했다.

- 두 번째 초코케이크 이름은 PLAISIR SUCRÉ이며 밀크초콜릿과 헤이즐넛의 조합으로 달콤하고 크리스피함을 느낄 수 있었다.

- 둘 중에 비교하면 두 번째 초코케이크가 더 달았다.

- 달콤한 초코케이크 한 조각과 커피의 조합이 좋았다.

- 식사와 애프터눈티 세트도 판매한다.

가격 (주문/지출):

- 초코케이크(TENTATION) 1, 마끼아또 1, 아메리카노 1 / £15.98

- 초코케이크(TENTATION) 1, 초코케이크(PLAISIR SUCRÉ) 1, 마까이또 1, 에스프레소 1 / £22.16


#나의 이야기

코벤트가든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디저트 카페를 구경하다가 호기심에 방문해본 곳이었는데 여기서 초코케이크를 먹은 뒤로는 다른 매장의 디저트들이 이뻐 보이지 않아서 결국 초코케이크 먹으러 또다시 방문했었다.

식사를 위한 요리도 흥미진진하고 즐거운데 이날 다양한 곳의 디저트들을 구경하면서 디저트를 만드는 법을 배우는 것도 참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언젠가 내 입맛에 꼭 맞는 디저트를 만들어 보고 싶다.

 

반응형